본문 바로가기
부업

쿠팡 파트너스를 이용하는 방법 부업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있습니다.

by DONGBU INVEST 2020. 8. 21.

해외선물이 계속해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이러한 이유는 아침 7시부터 익일 아침 6시까지 긴 거래시간과 전 세계 시장에서 거래가 되는 만큼 높은 거래량과 변동성, 타 상품보다 레버리지를 높게 받아 단기간 높은 수익률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대여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 시 엄두가 나지 않는 증거금을 훨씬 저렴하게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양도소득세와 같은 세금에 대한 부담도 줄어듭니다. 대여업체의 경우 한 계약당 50만 원 이하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부업을 찾고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불안한 시기와 안정감을 주지 못하고 있어 그 외의 수익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는데요. 생각보다 부업의 종류는 다양하고 적성에 맞는 것을 찾기 쉽지 않습니다.

제 포스팅에서 언제나 본업과 교차점을 강조하곤 하는데요. 만약 물건을 판매하는일, 인터넷과 소셜을 잘 활용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쿠팡 파트너스는 어떨까요?

쿠팡 파트너스라고 하는 이 부업은 쿠팡에 있는 제품을 소개해 링크를 통해 물품을 구입하면 3%의 수수료를 받는 것입니다. 정말 간단하지만 어려운 부분입니다. 인터넷을 이용하는 이들은 평균적으로 클릭수가 적습니다. 그런 만큼 정말 매력적이지 않다면 클릭하지 않는데요.

가장 쉽게할 수 있는 방법은 블로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도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여한다면 일단 방문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유리하겠죠? 하지만! 블로그는 대부분 네이버 블로그를 많이 이용하시는데 저품질 맞을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신중해야 합니다.

쿠팡 직행 링크가 아니라 우회해서 들어가는 방법을 사용한다면 그런 위험도가 조금 줄어들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파트너스를 이용해 쇼핑몰을 운열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건 처음이죠?

물건을 직접 판매하는 형식이 아닌 소개죠. 평범한 쇼핑몰처럼 되어있지만 구매를 누르면 쿠팡으로 이동되게 사이트를 만들면 됩니다. 그럼 사이트를 만들어야 하는데 돈이 많이 들지 않겠느냐라고 생각하시지만 시간과 노력만 들어간다면 간단한 쇼핑몰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이 다양하게 있고 블로그 편집과 같은 형식으로 되어 있어 공부를 조금만 하면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하나 만들어 본 적도 있는데 2시간이 안 걸렸던 거 같습니다.

물론 그전에 어떤 기능이 있고 조금 더 효율적으로 배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만드는 데는 2시간이 안 걸립니다. 이런 소개 쇼핑몰 형태로 운영하고 소셜을 통해 홍보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굳이 물품을 발송하지 않아도 되고 그때마다 업데이트를 해주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홍보를 잘해야겠지만요. 쿠팡 파트너스로 꽤 많은 수익을 올리신 분들이 있기는 하지만 저희는 초보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수익을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처음은 원래 다 그렇죠! 꾸준히 하다 보면 실력도 늘고 노하우도 생깁니다. 가장 중요한 건 전산화로 데이터를 확보하는 겁니다. 어떤 제품이 많이 클릭되었는지 실제 구매로 이루어졌는지 그 데이터를 토대로 가장 잘 팔리는 상품과 가능성이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 여러 가지 활용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겠지만 초기 지출은 크지 않습니다.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