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19사태 온라인 쇼핑몰 창업 동부인베스트 열풍이 불어오고있다

by DONGBU INVEST 2020. 9. 11.

해외선물은 직장인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재테크 수단입니다. 시간적 제약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자신만의 투자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시장에서 거래가 되기 때문에 활발한 거래량과 높은 변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레버리지 효과로 소액으로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여업체를 통해 훨씬 저렴한 증거금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 계약당 50만 원 이하로 다수 체결에도 유리합니다. 잘 사용하시면 효과적인 재테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19 사태로 온라인 쇼핑몰 창업 열풍이 불고 있다는 소식으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확실히 언텍트로 소비 방향이 바뀌며 콘텐츠 사업과 배달사업이 크게 발달하고 있습니다.

이런 비대면 서비스는 온라인 쇼핑몰도 마찬가지겠지요. 온라인 쇼핑몰의 장점은 오프라인 매장을 필요로 하지않고 초기 비용이 상대적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유통업체의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약 18%나 오르면서 언텍트시대라는 말이 사실임을 입증하는데요. 생활, 가구나 식품 상품에서 특히 증가하였습니다.

그에 반해 오프라인 백화점과 대형마트의 매출은 감소했습니다. 이런 흐름때문인지 개인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도 크게 늘었는데요. 전년에 대비해 월 1억의 수익을 넘긴 판매자가 2배 가까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경기의 위축과 디지털 전환에 성공한 소상공인이 크게 성장한것이 주요 원인으로 꼽힙니다. 전 포스팅에서도 스마트 스토어를 활용하여 쇼핑몰을 운영하는 부업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추후 트렌드도 변함없이 언텍트가 꾸준히 유행하고 증가할 것이라는 분석이 대부분입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신규 입점하는 판매자 수도 전년 대비해서 145%나 증가했다고 하며 위메프에서도 신규 파트너사가 몰리고 있다 합니다.

시장의 규모가 기하급수적으로 불어나고 있는 실정이죠. 하지만 유의해야 할 것은 언제나 존재하죠. 레드오션은 살아남기 무척 힘들다는 사실입니다. 상권이 몰린 곳에서 장사가 잘 안되듯이 온라인 쇼핑몰이 많아지면 그만큼 겹치는 사람도 많고 판매하는 물품도 가격경쟁이 치열해지겠지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역시 광고를 잘 이용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광고를 이용하기 위해선 내가 하는 플랫폼 정책을 잘 알아야 하고 그에 맞는 광고와 키워드 검색이 잘되게 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실행해야 합니다.

키워드 검색이 그 마켓의 수익을 결정하는 아주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이건 스스로 공부하거나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크몽에서 유료로 구매해 정보를 얻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확실히 이런 걸 할 줄 아는 마켓과 그렇지 못한 마켓의 차이는 무척 심하답니다. 월 10도 못하던 쇼핑몰이 이런 방법을 통해 월 1000만 원의 수익을 올리는 쇼핑몰이 되기도 합니다.

그런 만큼 플랫폼에 대한 이해와 노출이 잘되는 포털사이트의 알고리즘을 잘 파악하고 데이터화 하는 게 성공적인 쇼핑몰 부업에 핵심이 되겠습니다. 혼자 하면 정말 어렵습니다.

컴퓨터를 잘하고 안다고 생각했지만 처음 접하면 정말 신세계를 경험하시게 될 겁니다. 대부분 처음부터 잘될 거라고 생각하시지만 만만치 않아요.

정보도 정보지만 적용시키는 것도 능력이니까요. 언텍트시대의 성공정익 부업을 위해서 이런 정보들을 잘 활용하여 성공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