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정말 좋은 재테크가 있습니다. 해외선물거래 대여업체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by DONGBU INVEST 2021. 4. 13.

국내는 코스피 200지수가 기초자산이 되고 옵션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콜옵션과 풋옵션 포지션이 있는데 콜옵션은 살수 있는 권리를 뜻하며 풋옵션은 팔 수 있는 권리를 말하는데요 가격이 어떤 방향으로 변동할지에 대해 예측하고 포지션을 빨리 선점할 수가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콜옵션과 풋옵션의 핵심으로는 가격 변동에 따라 본인 권리를 행사할 건지 포기할 건지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게 핵심입니다. 로스컷을 고려하여 기본적인 증거금 이외로 여유자금을 준비하여 대여업체를 통해 거래하시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며 가장 안전하게 운영되는 곳은 증권사 신계좌를 대여하는 실거래 대여업체입니다. 만약 너무 저렴한 수수료나 무료수수료를 말하는 대여업체가 있다면 무조건 피해 가셔야겠습니다. 실계좌를 소유하고 있다는 건 예탁금과 증거금, 매매 시 수수료와 세금까지 내야 하는데 저렴하게 받거나 무료로 해서 운영이 가능한지 냉정히 판단해 주세요 dbinvestcorp.com

이미 콘텐츠 제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플랫폼으론 유튜브가 있으며 그 외에도 네이버, 카카오 등에서도 동영상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지만 유튜브가 너무 압도적이네요. 보통 콘텐츠라고 하면 영상을 많이 떠올리는데 소설, 웹툰도 포함됩니다.

영상 제작 부업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 다루었으니 오늘은 음성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음성으로 제작하는 콘텐츠 중 가장 대표적인 게 뭐가 있을까요? 네 맞습니다. 라디오인데요. 예전엔 특정 방송국에서 진행하는 게 전부였고 선택권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영상도 마찬가지로 개인 방송이 늘어남에 따라 정말 다양한 플랫폼이 생겨났고 현재까지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스푼이라는 앱은 저도 가끔 듣곤 하는데 피로해진 눈과 머리를 식히기엔 정말 라디오만 한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스푼 라디오는 국내뿐 아니라 일본, 미국 등 세계 20개국에서 매달 30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말 그대로 음성 콘텐츠계의 유튜브와 같습니다.

또 라디오는 옛날 사람만 듣는 거 아니냐고 웃으실 텐데 절대로 아닙니다. 그 어떤 곳 보다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곳이며 70~80% 과반수 이상의 사용자들이 18~24세까지 콘텐츠 소모가 가장 많은 연령대입니다. 결코 영상 콘텐츠에 뒤지지 않습니다.

진지하게 생각해봐야 하는 부분입니다. 스푼 역시 개인 방송의 주 수익인 후원 시스템입니다. 스푼의 인기 DJ는 연 1억을 넘기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영상 콘텐츠도 인터넷만 된다면 가능은 하지만 장비들이 많이 필요합니다. 송출을 위해 컴퓨터 스펙도 좋아야 하는데 라디오의 경우는 진짜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성공적으로 인기를 얻기 위해 필요한 게 뭐가 있는지 관련 인터뷰를 찾아보니 차별화된 콘텐츠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자신만 가지고 있는 장점을 살려 그걸 콘텐츠화해보는 거죠. 만약 자신이 여러 사람의 목소리를 잘 낸다. 상황극을 만들어서 시청자의 사연을 읽는다든가 차별성을 두는 것입니다. 근데 웬만한 건 다 있어서 자신이 잘하는 걸 극대화하는 거밖에 없어 보이긴 합니다.

스푼 DJ는 어떻게 되는지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후 방송하기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정말 도전하고자 한다면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음성 콘텐츠 라디오 부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