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선물 수수료는 어떻게 측정되고 있을까? 실거래 대여업체

by DONGBU INVEST 2021. 3. 4.

선물옵션에 대해 기본적인 개념을 알고 가실 필요가 있습니다. 가격이 올라야만 수익을 얻을 수 있고 하락장엔 원금 손실까지 리스크를 감수해야 하는 현물 상품과는 다르게 선물옵션은 가격의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고 가치의 상승 및 하락을 사전에 판단하여 자신의 포지션을 시장의 흐름에 맞추는 것에서 수익을 얻습니다. 이것이 현물과 선물옵션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선물옵션은 매수와 매도 두 방향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매수는 가격이 오를 것을 예측한 경우에 낮은 가격에 사서 높은 가격에 청산하는 것을 말하며 매도의 경우 가격이 떨어질 것을 예측하고 높은 가격에 거래하여 낮은 가격에 청산하는 것을 말합니다. 확실히 기본적인 개념을 알아두시는게 훨씬 시작할 때 좋습니다. 해외선물의 경우 하루중 23시간 거래가 가능하며 그래서 직장인 분들이나 주간에 시간이 나지 않는 분들에게 적그 추천해드리고 싶은 투자상품입니다. 안전한 거래를 위한 실거래 업체를 확인하는것도 잊지 마세요!

dbinvestcorp.net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잠재적 고객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오늘 알아볼 주제는 음악을 위해 가장 필요한 악보입니다.

물론 음악을 오래 한 사람들에게 악보는 필요 없지만 처음 시작하거나 초보분들에겐 아주 유용합니다. 특히 피아노의 경우는 더욱 그렇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피아노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악보 판매는 대부분 플랫폼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저작권의 문제가 있기 때문인데 블로그나 유튜브에 무료 악보라고 검색했을 때 나오는 정보들이 있다. 몇 개 올린다고 제재가 들어오진 않지만 업로드수가 많다면 문제가 된다. 결국 유튜브나 블로그도 악보를 통해 수익을 얻었다면 자신이 창작하고 연주하지 않았으면 저작권법에 걸리기 때문이다.

커버곡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베스트는 나와있는 곡에 반주를 직접 만드는 것인데 이는 저작권협회에 신청서를 작성, 일정 금액을 납부하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다. 그렇게 만들어진 반주를 누군가 사용했을 때 수익이 발생하는 저작권 인접권자다.

커버곡을 부르는 사람들도 이렇게 반주를 만들거나 사서 올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시다시피 반주 역시 아무리 단순하게 만든다고 하여도 음악적 이해가 없으면 힘듭니다. 플랫폼을 통한다면 편곡 악보 역시 판매가 가능합니다.

사업 자체를 대부분 저작권 단체와 계약하여 이루어지기 때문인데 너무 똑같으면 안 되는 건 당연하겠죠. 이런 제한이 걸린다면 역시 스스로 만든 곡을 악보로 판매하는 게 좋습니다. 국내 플랫폼 중엔 Mymusicsheet가 있습니다.

악보만 올린다고 실제로 판매가 진행되지는 않죠? 이때 중요한 게 바로 SNS를 잘 활용하는 것입니다. 사이트 자체가 접속한 국가에 맞춰 자동 번역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한국어 설명도 가능하기 때문에 언어에 대한 문제는 해결됩니다.

유튜브에 내가 판매하는 악보를 연주해 올리고 블로그에 알리고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수단으로 이런 곡이 있다고 알리는 게 중요합니다. 국내 플랫폼 마이뮤직시트는 150개국에서 2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가 나타난 것도 정말 스토리가 재미있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히 이야기하자면 미성년자였던 대표가 취미로 하던 페이스북이 커지며 이러한 사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