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옵션거래는 현물거래를 동반하지 않습니다. 단순 선물가격 변동에 따른 시세차익만을 노리신다면 이는 투기성 거래이며 그에대한 위험성을 감수하느 대신에 높은 레버리지효과를 이용하여 수익 달성이 가능한 장점이있습니다. 선물옵션이 위험성이 높음에도 불구 하고 현물 상품보다 선물에 투자하는 이윤 선물옵션은 양방향 진입이 가능한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르기만을 기다리며 존버하는게 아닌 시장의 흐름에 맞춰 미리 분석해서 파악하는데 그래서 다양한 투자기법과 역동성있는 매매를 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한건 위험성을 어느정도 내포하고 있음을 항상 인지하고 있어야합니다. 또 선물옵션거래는 주간 야간 다 할수 있어 시간적으로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만큼 진행 하실수 있는데 대여업체를 통해 거래시 소액으로 리스크를 줄일수 있습니다. 선물옵션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증권사를 통한 거래보다 대여업체를 통한 거래를 진행하여 좀더 효율적으로 거래하시길 바랍니다.
다들 리셀 재테크 한 번씩 들어봤을 겁니다. 뉴스도 크게 난적이 있습니다. 백화점 명품 매장 한정판 제품 판매로 며칠을 텐트 치고 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제품에 한정판이 붙어있기 때문입니다. 돈 있다고 아무나 가지지 못하며 이 제품은 더 이상 나오지 않죠. 이러한 심리를 활용하여 구매 후 재 판매하는 일명 리셀 테크는 오래전부터 정말 많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기업도 이러한 한정판 문구를 사용하여 구매를 유발하게 하기도 하는데요. 리셀이 나쁜 건 아닙니다.
구매하고 싶었던 사람에겐 기회를 판매자에겐 수익을 서로 윈윈 하는 방식인데 이를 악용해 흔히 싹쓸이를 하면서 고의적으로 물량을 제한하는 방식이 나쁜 거죠. 이러한 리셀은 디지털 환경이 발달하면서 젊은 세대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은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시세 차액이 심한 명품 브랜드가 주를 이룹니다. 그중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는 샤넬이 있습니다. 샤넬 가방 하나에 200만 원씩 차액이 남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때 대기줄을 보고 이해되긴 했습니다. 다음은 운동화 브랜드가 있습니다.
한창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가 유행일 때는 당첨만 돼도 수익이 발생할 정도였습니다. 나이키중에 원래 리셀가 270만 원이었던 운동화는 인기가 높아지며 1000만 원을 훌쩍 넘긴 적도 있습니다. 이 외에 한정판 중 수요가 있는 건 뭐든 수익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심지어 스타벅스 시즌 굿즈의 경우도 요즘 인기품목으로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모든 거래 활동이 인터넷에 이루어지는 만큼 구매자도 판매자도 주의할 점이 많습니다. 판매자는 뭐 말 안 해도 이 제품의 가치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야 손해를 최소화할 수 있겠죠.
구매자는 당연하게도 제품의 상태와 유무 구분을 잘하고 안전거래를 통해 사기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리셀 시장의 규모는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국내만 제한된 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와 관심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한정판 제품들이 판매되겠고 시장의 규모가 커질수록 기업도 이를 활용한 한정판 제품을 다양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렇게만 되면 참 좋겠지만 여전히 빈틈이 많기 때문에 피해에 대한 철저한 주의를 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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