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수익 좋은 해외선물 나스닥에 대하여

by DONGBU INVEST 2020. 12. 10.

해외선물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가 빠른 기간에 큰 돈을 마련할 수 있다는것입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한가? 해외선물은 미래 상품의 가치를 예측하고 시장의 흐름을 파악해 양방향성 수익이 가능합니다.

dbinvestcorp.com

하락장이라도 내 포지션이 매도에 위치해 있다면 수익이 생기는데요 그래서 막연히 오를날을 기다리는 일반주식과 다르게 다양하고 역동적인 투자가 가능하며 전세계 시장에서 거래되는 상품인 만큼 엄청난 거래량과 변동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변동폭이 크다는 말은 수익도 그만큼 크다는 것인데 여기에 레버리지가 타 상품보다 더욱 많이 받는 특성도 있어 소액으로도 큰 수익 달성이 가능합니다. 단기매매에 특화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dbinvestcorp.kr

단 변동성에서 큰 수익을 얻을수 있다는 말은 큰 손실도 있을수 있다는 말입니다. 대여업체를 통해 저렴하게 거래를 진행하고 모의투자를 통해 거래경험과 투자감각을 기르고 차트와 정보를 빠르게 분석해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는 연습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dbinvestcorp.net

다들 난을 아실 겁니다. 고급스러운 식물로 가게 개업이나 승진 때 많이 주는 선물입니다.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죠 하지만! 이런 난으로 재테크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잘 키운 난하나 주식하나 부럽지 않다는 소리 들을 정도라고 합니다.

난을 아주 정성껏 길러 우수한 품질의 대주로 만들어 경매를 통해 판매한다고 합니다. 봄에만 꽃을 피운다고 하여 춘란이라고 불리는 난은 품질에 따라서 수십만원에서 수천만 원을 호가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요소들을 평가하여 그 가격이 맽어져 난이도는 매우 어렵다고 합니다.

입과 꽃의 자태가 작고 특이할수록 가격은 올라가며 중국, 일본보다 한국의 춘란을 더 높이 평가한다고 합니다. 진짜 거짓말 없이 2014년부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춘란 경매를 정기적으로 열고 있습니다. 2015년엔 춘란이 1억 2,000만 원에 낙찰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가격은 난이도를 나타내는 지표기도 합니다. 누구나 다 할수있으면 저 정도 가격에 거래되지도 않죠. 한국춘란 번식기간 7년 발아 성공률 낮음 아주 무시무시한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그중 통풍과 온도에 유난히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귀농을 하신 분들은 따로 난실을 만들어 키우는 부업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간략하게 식물 부업 중에 또 뭐가 있는지 알아보면 다육식물 키우기가 있습니다.

건조한 지역에서 살아남기 위해 수분을 저장하여 잎이 두툼한 식물을 말합니다. 실제로 작게 시작해서 평균 20~30만원을 번다고 하니 식물에 관심 있다면 도전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가장 고난이도인 소나무 분재가 있습니다. 분재 감정에서 50억 원을 호가하는 것도 있습니다. 제주 아트랜드에 있습니다. 소나무 분재는 진짜 웬만한 전문가들 아니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일반 식물에서 다육식물에서 난 그리고 끝판왕 소나무 분재까지 다양한 식물 부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식물로 부업을 할 수 있다는 것만 알았지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을 겁니다.

저도 정보를 찾아보다가 깜짝 놀랐는데요. 초기 비용이 그렇게 많이 들어가지 않으며 특히 다육식물은 온도와 통풍만 신경 쓴다면 물은 일주일 혹은 열흘에 한번 주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키우실 수 있습니다. 품질은 정성에 따라 달라지겠지만요. 정말 귀농을 하셨거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으신 분들은 꼭 추천드리는 부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