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플루언서가 되기위한 첫걸음부터 시작해야할 때 동부인베스트 재택아르바이트 SNS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에 대하여

by DONGBU INVEST 2020. 5. 19.

요즘 코로나로 타격을 많이 받았습니다. 특히 프리랜서의 경우는 더욱 심했다고 할 수 있겠는데 은행권 대출도 힘들고 신용도 문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재테크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주식을 해봤지만 답답하기만 하고 당장에 도움이 될 정도의 수익을 얻지 못해 실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떨어지는 건 삽시간이고 오르는 건 정말 조금씩 오르는데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외선물을 알아보십니다. 일반 주식과는 다르게 한정된 시간에만 투자하지 않고 23시간 거래가 가능합니다. 시간이 없는 분들도 좀 더 유연하고 탄력적으로 투자가 가능합니다. 큰 증거금을 들이지 않고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활기차게 시작하는 재택아르바이트에 손가락 알바입니다. 비가 오고 난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 반팔입고 나갔다간 딱 감기 걸리기 좋은 상황인데요. 덥다고 생각하지말고 조금 두꺼운 외투를 입고 나가셔야 합니다.요즘 면역력이 떨어지는 상황은 안 만드는 게 좋아요.

자 그럼 또 SNS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 이야기 할겁니다. 전에 포스팅에서 블로그 포스팅 알바를 직접 해보고 올린다고 말씀드렸죠? 아직 준비가 안되었기에 현재 제가 하고있는 SNS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처음 시작은 순수한 호기심에서 시작했죠 인스타그램이 201010월쯤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고 저는 2014년경에 시작하게 되었어요. 벌써 6년이란 시간이 지낫네요.

마케팅을 공부하고 제대로 관리한지는 아직 1년도 되지 않았지만요. 현재 본계정은 정말 제 일상에 관련된 별의별 게시물로 되어있어요. 어떤 콘셉트가 있는 것도 아니어서 이 계정은 뭐다라고 할만한 게 없습니다. 여기서 느낀 점이 뭐냐면 계정의 팔로워를 늘이기 힘들다는 건데요. 여러분과 생각을 한번 해볼까요? 그냥 일상적인 이야기를 올리는 피드와 하나의 콘셉트로 정보를 전달하는 피드가 있다면 뭘 팔로우하실 건가요?

일상이야기야 내 피드도 있고 지인들 친구들도 있는데 굳이 모르는 사람 피드 볼 이유가 딱히 없지 않나요? 물론 일상 이야긴데 정리되어있고 재밌다면 충분히 보겠지만 저처럼 일상을 중구난방으로 올렸다면? 보는맛은 딱히 없을 듯합니다.를 하는 목적과 콘셉트가 확실해야 합니다.그래야 단기간에 팔로우 수가 확 오를 수 있습니다.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제가 직접 해볼 생각이에요 부계정이 있으니 이걸 어떻게 꾸밀까 고민을 많이 해봤어요. 그러면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재밌을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필요해요. 나도 재미없는데 보는 사람들은 그게 안 느껴질까요?

느껴져요 이 사람이 관심을 가지고 재밌어하는지가! 그럼 내가 재밌어하는 게 뭐가 있을까 생각해야겠죠 게임, 사진, 마케팅 현재 가지고 있는 최대 관심사이자 재미를 느끼는 종류인데 여기서 두 번째 상업성이죠 인플루언서가 되면 자연스럽게 광고도 들어오고 홍보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을 텐데.사진은 전문적으로 배우고 실력도 엄청난 다양한 분들이 많아요. 저는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았고 오직 독학으로만 해왔기에 실력적인 측면에서 경쟁력이 없습니다.마케팅 이제 걸음마 땐 아기입니다. 현재 달리고 있는 주자들에게 경쟁력이 없습니다.

그럼 뭐가 남았나 생각하죠 게임이네요. 한국의 게이머 실력은 그저 그런데 신작 게임 재밌어서 흥하는 게임은 기가 막히게 찾아서 플레이해봅니다.대표적으로 롤이란 게임 지금은 세계적인 게임이 되었지만 처음 접했을 때 이게 무슨 게임이냐고 다들 욕했었죠 그래도 꿋꿋이 했습니다.

그때 만약 개인적으로 소셜을 활용해 이런 게임이 있다고 글을 남기며 홍보했더라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다음 콜 오브 듀티가 있겠네요 PC게임 아니고 콘솔 때부터 해왔어요. 꾸준히 나오는 신작도 스토리를 빨리 깨면서 기타 콘텐츠를 즐겨봤고요.이것도 마찬가지죠 만약 소셜을 사용했다면? 그외 오버워치, 디아블로, 아이온, 타이탄, 스팀게임 수십 종, 게임에 있어서 신작을 찾아내서 플레이하는 능력은 지금 게임 리뷰하는 다양한 분들과 경쟁해도 꿀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컨셉이 잡혔네요? 그럼 바로 시행해야겠지만 피드를 어떻게 꾸밀지도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스토리는 흥미를 유발할 수 없으니까요! 이런 아이디어도 생각해봐야겠지요.

그렇게 준비가 끝나면 바로 실행하면 됩니다. 돈이 드는 게 아니지요. 물론 시간과 많은 고민이 들겠지만 처음 시작하는데 이 정도 교환은 이득이지 않을까요. 여러분도 지금 이 포스팅에 나오는 상황과 고민을 하고 시작해 보십시오 혹시 모르잖아요? 많은 관심을 가질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