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재택알바 블로그 동부인베스트 활용 알아야 사용한다

by DONGBU INVEST 2020. 8. 3.

대여업체는 위험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사실입니다. 대여업체가 위험한 게 아닌 가상 대여업체가 위험합니다. 실거래 대여업체의 경우 증권사와 연결된 계좌로 실제 거래가 발생하여 수익금이 생기기 때문에 아무런 이상이 없지만 가상 대여업체의 경우 실제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발생한 수익금을 자신들의 투자금으로 줘야 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해외선물 투자를 원해 대여업체를 찾고 계신다면 이러한 부분을 잘 확인하여 안전한 투자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어느새 완연한 여름이 훌쩍 왔습니다. 장마가 끝나고 미친 듯이 온도가 올라가고 있는 요즘 일사병이나 높은 온도에 건강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조심히 야외활동을 해야겠습니다. 매미가 우는소리도 참 오랜만에 듣는 듯합니다.

먼가 진짜 여름이라는 느낌이죠. 시각적인 정보와 청각적인 정보는 받아 드는 느낌이 매우 다릅니다. 오늘은 재택알바로 시작하는 블로그 활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한참 전에 썼던 포스팅에서 이런 내용을 따로 나누어했는데 오늘은 뭉쳐서 짧게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모두 블로그 활용에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 수 있기 때문에 설명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유명한 블로거가 되어서 리뷰나 제품 홍보를 직접 받아 작성해주는 방법이 있고 네이버 에드 포스트나 에드센스를 이용해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둘 다 일단 블로그 방문자가 많아야 합니다. 없으면 수익이 생길 수 없는데 유입자가 많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주제가 명확해야 합니다. 부업으로 딱 좋은 조건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부업은 본업과의 연관성 교집합이 많아야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전문성을 빠르게 갖추어 사용하는 것입니다. 비교를 해보자면 전쟁이 나가는데 병장 전역자와 미필인 사람에게 총을 보급하고 싸우라는 느낌만큼 차이가 심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방법이나 글을 쓰는 방법 등은 차차 익숙해지고 정보를 찾아 공부하다 보면 금방 가능한 부분이지만 디테일하게 주제에 관한 깊이 있는 이야기는 쉽게 하지 못합니다.

근데 만약 본업을 주제로 이야기를 한다면? 의사가 의학을 주제로 블로그 포스팅을 한다면 어렵지 않게 글을 쓸 수 있게 됩니다. 이처럼 부업은 본업과의 교차점이 많아야 합니다. 하지만 주요 키워드에서 벗어나면 확실히 유입자가 적긴 합니다. 최근 이슈를 다루는 이들만큼 폭발적인 유입은 없겠죠.

하지만 이슈들을 다룬다고 쉽다고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이슈를 주제로 이야기하는 블로그는 정말로 많으니까요. 차라리 전문성을 가지고 하나의 주제를 꾸준히 밀고 나가는 게 장기적으로 훨씬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읽고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부업을 시작하거나 한지 얼마 안 되신 분들일 테니까요. 경험이 없으면 경험을 쌓아야죠. 처음부터 많은 수익이 생길 거라는 생각은 접어두시는 게 좋습니다. 인터넷에선 한 달에 얼마 벌었다. 여러분도 이만큼 벌 수 있다 하지만 그럴 거 같죠? 절대 아닙니다.

그분들 경력을 한번 보시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그리고 하는 일도 다릅니다. 그분들은 어떻게 보면 온라인 영업을 하는 거고 영업해서 도와줄 충분한 역량과 지식,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저희는 없거든요 그런 거 그러니까 노력하고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를 활용하는 방법은 인터넷에 많이 나와있는데 이렇게 이야기해주는 포스팅은 없더라고요. 무조건 돈 많이 벌 수 있다. 자유롭게 일할 수 있다. 네 자유롭게 일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자유롭게 일 하면 수익도 참 자유로워질 겁니다. 노력한 만큼 받는 게 재택부업이니까요.

언제나 강조하는 말이 부업이 단거리 달리기가 아닌 장거리 마라톤이라고 말합니다. 꾸준한 노력과 자기만의 스케줄에서 빠지지 않는 성실함이 중요하죠. 지금은 초보로 어리숙 할지 몰라도 시간과 경험이 쌓인 1년 뒤는 어떨까요? 지금과 같지는 않을 것입니다.

시작하고 1년을 유지하는 사람들은 많이 없기 때문입니다. 입장은 쉬워도 문을 여는 건 어렵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꾸준하고 성실하게 해서 1년 뒤에 웃으면서 부수익을 벌어봅시다! 모두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