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거래는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사랑받는 종목으로 그중에서도 또 인기 있는 종목은 책정되는 증거금도 다른 종목보다 큽니다. 인기 종목은 증거금이 크기 때문에 안 그래도 부담스러운 증거금 거기서 더 많이 든다고 하니 하고 싶어도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는데 그럼에도 개인투자자들이 소액의 증거금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들은 많지만 어떻게 하면 피해를 보지 않는 것에 대한 정보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신다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 좋습니다. 일단 아침부터 덥지가 않아서 인상 찌푸리지 않아도 돼서 기분도 덩달아 좋았습니다. 오히려 대중교통에서 에어컨을 틀면 춥기까지 하니 여름에 춥다고 투정 부리는 건 행복한 거겠지요.
딱 이렇게만 갔으면 하는데 다음 달이면 초주검 될 거 같아요. 더위는 더럽게 많이 타는데 에어컨은 또 추워해서 전생에 개복치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진지하게 하고 있었어요.
아무튼 전 포스팅에선 블로그 마케팅에서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엔 구글! 구글의 애드센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국내의 네이버라면 전 세계적으로 구글이 있죠
에드 포스트는 90일의 블로그 개설일과 50개의 보통의 포스팅만 있다면 가능했는데 애드센스는 어떻게 다를까요? 답은요? 애매합니다. 제 답이 애매한 게 아니라 진짜 애드센스 승인이 참 애매하다고 해요.
기본 자격은 1일 1 깡 아니고 1일 1포 스팅이고 포스팅은 대체로 1000자가 넘어야 하며 사진은 최대 4장에 스킨은 반응형으로 바꾸기 문장 끝을 다, 나, 까 로 끝내기가 있다고 하는데 군대인가? 다. 나. 까 로 끝내는 거 상당히 힘듭니다. 저렇게 끝내버리면 다음 문장을 어떻게 연결할지 고민되는 것도 사실이고요.
그래도 해야겠지요 승인을 위해서라면! 그렇게 매일매일 포스팅하면서 애드센스 가입과 승인 신청을 하면 됩니다. 승인 나는 경우도 있고 3주가 걸리게 안 오시는 분들도 있다는데 제비뽑기 하는 거 같네요. 그리고 애드센스로만 부족하지요?
그럼 어떻게 할까요. 애드센스에 승인되었다면 다음 노릴 것은 일치하는 콘텐츠 사용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평균적으로 5~10% 정도 유입이나 체류시간이 오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자격조건도 애매합니다.
네 또 애매해요. 일단 트래픽 규모, 페이지 수입니다. 이게 무슨 말인고 하니 쉽게 풀면 그냥 방문자 많냐 게시글 많냐입니다. 조건 충족되면 신청해라 이런 뜻인데 결국 결정을 하는 건 구글이기 때문에 사람마다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된다라는 정답은 없네요. 애드센스로도 충분히 가능하지만 일치하는 콘텐츠 기능을 사용하면 훨씬 유리하겠죠? 포스팅 주제를 잘 잡아야 할거 같네요.
1일 1포 스팅을 1000자로 쓰는 거 초보한테는 고역입니다. 쓸 이야기가 없으니까요. 자기가 좋아하고 관심 많은 분야를 주제로 하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모두 한방에 승인되고 일치하는 콘텐츠 기능까지 가실 겁니다! 파이팅 하자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