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재테크라고 하면 은행에 적금을 꾸준히 넣는 것을 말했습니다. 은행 이자율이 높아 적금만 들어놓으면 20%의 이득을 만들던 시대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제로금리라고 부를 만큼 엄청 낮은 이자율로 이렇게 적금해도 돈이 굴러가는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재테크에 엄청난 관심이 모였고 그중 주식에 대한 인기는 국내 주식시장이 생긴 이래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그런데 자본에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겐 역시 기회가 돌아오지 않았고 S&P500지수 바로 나스닥과 같은 해외선물거래가 엄청난 이슈로 떠올랐습니다.
안녕하세요 슬슬 열대야가 오는 거 같아요 자면서 땀을 흘리는 양이 많아졌는데요. 저는 에어컨을 사용하지 않고 있어요. 너무 에어컨 바람을 많이 맞으면 감기에 걸리는지라 더운 여름에도 선풍기 하나로 생활하는데 참 몸이 예민하면 이런 게 불편한 거 같습니다.
운동도 꾸준히 하고 면역력도 약한 게 아닌데 이러니 답답하네요. 오늘은 최근 많은 관심을 가지는 재택아르바이트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할게요.
모든 포스팅이 재택아르바이트에 관련된 내용이지만요. 재택아르바이트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업체와 아카데미입니다. 꾸준히 제 포스팅을 봐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업체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할 수 있는 곳 아카데미는 안전하게 부업을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페이가 가장 쎈 영업이 있습니다. 제가 편하게 설명하기 위해서 영업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데요. 영업은 쉽게 말해서 자신의 밑으로 회원을 유치시키는 걸 말하는데 이런 경우는 어느 정도 경력이 있고 자신의 노하우는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자신의 밑으로 회원이 들어오지 않겠습니까?
인터넷에 검색만 해보면 엄청난 양의 회원 모집글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업체에서 하는 경우는 초기 자금이 들어갑니다. 꽤나 비싸다고 알고 있어요. 업체마다 상이 하기 때문에 정확히 얼마다라고 할 수 없습니다. 여유자금이 있고 자신의 노하우나 지식이 있다면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업체도 블로그 포스팅, 리뷰, 인플루언서 광고도 지원하기 때문에 여유자금만 있다면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아카데미 같은 경우는 교육청의 허가받은 곳 이기떄문에 아무래도 신뢰가 가는 것은 사실이죠? 아카데미는 자신이 잘하는 것 필요한 걸 수강하고 일을 맡을 수 있는데 수강료가 업체보단 비싸지 않다고 알고 있어요.
막상 비교해보면 차이가 심한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장점은 자신이 하고 싶은 거만 할 수 있다는 것이겠죠? 일거리가 없어서 못하는 경우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는데요. 이렇게 꾸준히 커리어를 쌓아서 회원을 유치하는 방식으로 가도 괜찮지 않을까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하시는분 마다 다 다르기 때문이죠. 그리고 항상 말씀드리는 내용인데 언제나 시작하기 앞서 꼼꼼히 알아보고 정보를 취득, 조합해서 사기인지 아닌지 구분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기가 투자한 만큼 메울 수 있느냐 도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등록만 한다고 돈이 생기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얼마만큼의 노력을 하느냐 시간을 투자하느냐에 따라 돈이 벌리고 안 벌리기 때문인데요.
재택 아르바이트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다는 엄청난 메리트가 있습니다. 당장에 휴대폰 하나로도 리뷰를 달거나 블로그 포스팅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간단한 용돈 벌이는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 얼마나 매력 있나요?
인터넷에 떠도는 월 몇천! 평균 몇백 이런 말 믿으시는 건 아니시죠? 초보가 그 정도 벌기란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곱셈을 겨우 아는 아이에게 제곱을 표현하라고 하면 가능할까요? 안됩니다. 재택 아르바이트도 단계가 있고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쉽게 생각하고 도전하였다간 초기 자본도 못 찼고 접는 수가 있어요. 그러니 절대 쉽게 생각하지 마시고 적게 벌린다고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오랫동안 할 수 있게 멘털을 잡아야 합니다.
다행히 이렇게 재택 아르바이트를 알아보고 이런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그만큼 열정이 있는 것이니 그런 부분에서 멘털만 잘 잡는다면 소소하지만 도움이 되실 거라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