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다양한 종목 해외선물 대여업체에서 거래하려면

by DONGBU INVEST 2021. 3. 31.

주식의 파생상품인 선물옵션은 거래하는 방법이 두 가지 존재합니다. 첫번째 증권사를 이용하는 방법 증권사에서 선물옵션 거래를 위해 계좌를 발급받으려면 일단 예탁금 2000만 원 이상이 필요로 하며 교육 70시간 이수를 해야 합니다.또 거래 시 증거금으로 최소 1000만 원이란 부담스러운 금액이 필요로 하고 유지증거금으로 1000만 원 이하로 내려가지 않게 추가입금도 진행되야합니다. 두번쨰 방법으론 대여계좌가 존재하는데 실거래 대여업체는 실제 증권사의 계좌를 고객님들에게 빌려드리고 50만 원 내외의 증거금과 수수료를 받습니다. 증권사 계좌를 통해 거래가 이루어지고 수익이 생기기 때문에 똑같이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대여업체는 선물옵션의 높은 진입장벽을 낮추고 거래를 쉽게 해 드리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효율적인 투자가 가능합니다. 선물옵션은 타 상품보다 높은 레버리지를 받는다는 사실을 알고계신가요? 소액을 투자하여도 큰 수익을 낼 수 있고 증권사의 부담스러운 증거금 리스크를 최소화합니다. dbinvestcorp.kr

오늘은 언어에 대한 부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한국어 이외에 언어를 할 수 있는 건 정말 경쟁력 있는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요즘은 웬만해선 2개 국어를 하시던데 통역이나 번역이 아닌 강의를 종류로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k팝과 k드라마가 아시아지역에서만이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자연스럽게 한국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글자가 이뻐서 한국에 가보려고 한국사람과 대화하기 위 해등 다양한 이유로 한국어를 배우려고 하고 현지에서도 어학당이 만석이 되는 등 하고 있습니다.

현지에 나가 강의를 할 수 없지만 우리들에겐 전 세계를 단 1초 만에 이어주는 훌륭한 기술이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강의가 가능한데요. Preply라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를 하는 플랫폼으로 외국인 사용자가 많습니다.

한국어 강사를 하기 위해 특별히 자격증이 필요로 하진 않지만 다른 강의보다 내 강의가 메리트가 있다 골라야 하는 이유가 있다란 인상을 주기 위해 한국어 자격증이 있으면 유리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수강생이 질문하는 걸 알아듣고 그에 맞춰 알려주는 의사소통이 중요하기 때문에 솔직히 자격증 여러 개 보다 언어구사력이 더 메리트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거처럼 튜터로 등록은 어렵지 않으며 수익은 시간당 자신이 책정할 수 있으며 가격이 낮으면 유리하겠지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만은 않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잘 가르치고 자신의 수업에 대한 브랜딩화가 잘되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시차도 생각하여 가장 인기 많은 시간대를 잘 노려야 한다고 하네요. 주로 영어를 통해 소통을 하고 생활 회화를 무리 없이 할 수 있다면 소통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외국어가 가능하면 할 수 있는 게 통역과 번역만이 아닌 다른 것도 있다는 걸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렇게 강사가 되어하다 보면 돈을 버는 것도 있지만 여러 나라 사람들과 소통하는 게 정말 큰 장점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강사가 되어 한국어에 관심 있는 외국인 분들에게 도움을 주며 수익도 생기고 정말 좋을 듯하네요. 이렇게 언어를 할 수 있다면 도전해볼 부업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영어를 꾸준히 해서 저도 강의를 해보고 싶네요. 수업도 하면서 세계적으로 친구도 만들고 돈도 벌 수 있으니 현 상황이 끝나고 나서 여행을 다니거나 여행을 왔을 때 서로 볼 수 있게 되면 어떤 기분일까요? 상상만으로 신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