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실거래 대여업체 해외선물 모의투자 가능

by DONGBU INVEST 2021. 2. 24.

금리도 낮고... 각종 규제에 마땅히 투자할 곳도 없는 요즘 정말 돈 불리기 어려운 시대죠 해외선물은 이미 많은 분들이 투자해서 수익을 올리고 있는 투자상품인데요 왜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해외선물하시는 걸까요? 일단 해외선물시장에 상장된 종목들은 상장폐지가 되지 않습니다. 안정적으로 오래오래 거래가 가능하죠 그리고 전 세계에서 거래되기 때문에 거래량이 엄청나게 높습니다 무엇보다도 직장인들이 반겨할만한 장점은 거래시간이 아닌가 싶네요 거의 하루 종일 열려있어 거래시간에 부담이 없다는 점이 크게 작용하고 있는데요 주식하시던 분들이 가장 공감할 요소죠? 해외선물은 여유롭게 투자가 가능해 수많은 직장인 투자자들이 투자하는 상품입니다 게다가 상승장에만 수익을 볼 수 있는 주식시장에비해서 양방향 매매가 가능해 하락장에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맞는 투자종목을 골라 파고들면 충분히 높은 수익을 안정적으로 올리실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는 변동성이 커서 높은 수익만큼 손해도 클 수 있으니 성급한 투자는 지양하고 모의 투자 등으로 철저히 준비한 뒤 매매하시길 권합니다 dbinvestcorp.com

SNS가 생겨나면서 인플루언서라는 개념이 생겼습니다. 옛날엔 대중에 영향을 끼치기 위해선 정치인, 기업가, 언론, 연예인이 되었어야 합니다. 하지만 현재에 살아가는 사회에선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정말 가깝고 빨라지면서 누구나 대중에 영향력을 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뉴스보다 개인이 운영하는 정보글을 더 많이 찾아보죠? 이슈를 자신의 취향에 맞혀서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온라인상에서 대중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하여 인플루언서라고 부릅니다. 누구나 할 수 있다는 말은 그만큼 경쟁력이 어마어마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가 들어온 초기엔 자기가 좋아서 했는데 어느 순간 인플루언서가 된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보였는데 지금은 철저한 계획과 기술을 가지고 도전해도 될까 말까 합니다. 그럼에도 하려고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영향력이 무기가 되고 수익이 되기 때문입니다.

화려한 모습 그것만 보고 도전하기엔 이 인플루언서에 도전하기엔 너무 가혹하다고 해야 할까요? 하루하루 색다른 콘텐츠를 올린다는 게 얼마나 힘든지는 해본 사람만 압니다. 부업으로 도전하기에도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가져올 수 있을까요?

아마 인플루언서분들은 이런 이유 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으실 겁니다. 그럼에도 부업으로 SNS 계정 활성화,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를 개설하라고 하는 이유는 일단 만들어 놓는 것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호흡을 길게 보고 가야지 당장에 엄청난 조회수에 좋아요가 들어올 순 없습니다. 또 부업을 통해 일주일에 업로드 기간을 정해두고 진행한다면 그렇게 콘텐츠에 대한 부담감이 덜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3가지 있다고 생각합니다. 1번째 콘텐츠 사람들이 하지 않았던 정말 새로운 콘텐츠 거나 누구나 하지만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하고 대중성이 있는 것. 2번째 마케팅 잘 만들어도 알리지 않으면 그게 있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따라서 공부는 필수적이라고 생각되네요. 3번째 끈기 생각했던 콘텐츠가 괜찮고 마케팅도 나름 열심히 하는데 효과가 당장에 미비하다고 접는다면 아무 소용없습니다. 정보가 범란 하는 시대에 언제 터질지 아무도 모릅니다. 물론 해보고 나한테 안 맞다 싶으면 빨리 접어야겠죠. 잘 기획된 콘텐츠, 알리는 마케팅, 기다릴 끈기만 있다면 저는 무조건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